오늘은 춘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춘천 카페 감자밭
춘천에서 유명한 것 중에는 닭갈비, 막국수 말고 감자빵이란 것도 있단 거 알고 계셨나요?
메가커피에서도 판매하던 감자빵의 원조를 맛보기 위해 춘천 감자밭으로 향했습니다!
춘천에 감자밭은 카페 말고 칼국수집도 있어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감자밭 카페는 실제로 카페 뒷편에 감자밭이 있고 거기에서 감자를 캐서 감자빵을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감자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감자밭을 산책할 수 있게 산책로도 만들어져 있어서 산책하시면서 여유를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요.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감자빵(기본) - 3,300원
감자빵(치즈, 트러플) - 3,800원
소양강 스카이워크
그 다음으로 향한 곳은 소양강 스카이워크 였습니다
넓고 시원한 소양강앞에는 슬픈 모습의 소양강 처녀상이 있고 소양강 처녀라는 음악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소양강 위로 투명한 유리전망대를 걷는 곳인데 스릴도 있고 전망대 위에서 바라본 소양강은 아주 아름다워서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소양강스카워크 옆에는 오리배도 탈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연인끼리 오리배를 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입장료를 내면 그 금액만큼 춘천사랑상품권으로 환급을 해주어서 춘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입장료가 무료인 샘이죠!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소양강스카이워크
입장료: 1인 2,000원(춘천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줌.)
춘천 명동 1번지 닭갈비
소양강 스카이밸리까지 관광 후 저녁으로 춘천 명동 닭갈비골목에 있는 1번지 닭갈비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닭갈비 골목에 가면 다른 가게들은 나와서 호객행위들을 하고 있는데 이 집만 유일하게 안하고 있고, 사람도 아주 꽉 채워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이 집을 선택해서 저녁을 먹었는데 아주 맛있는 한끼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처음 주문할 때 시켰던 막국수는 중간에 한번 더 말씀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다 먹을 때 까지 나오지 않았습니다..ㅠㅠ
강원 춘천시 금강로62번길 7
닭갈비: 1인분 14,000원
막국수: 1인분 8,000원
이상으로 제가 다녀온 당일치기 춘천여행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해 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을 여행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에 떠난 동해 대표 여행코스 추천 (0) | 2023.04.24 |
---|